평범한 가꿈 이야기

프로페시아, 아보다트의 가격, 각종 카피약 가격 (feat. 종로 보령약국)

 

 

이전에 '탈모인의 성지' 종로 보령약국을 방문하여 아보다트를 구매한 포스팅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아보다트의 가격과 프로페시아의 가격에 대한 궁금증으로 인한 블로그 유입이 굉장히 많았던 것 같아서 따로 가격 정보에 대한 포스팅을 하기로 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이전 종로 보령약국 방문 후기를 읽을 수 있습니다.

[탈모관리/모발이식] - '탈모인들의 성지' 종로 5가 보령약국에서 아보다트(프로페시아) 구매하기

 

 

우선 탈모약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피나스테리드 계열과 두타스테리드 계열이 그것입니다. 

피나스테리드 계열의 약 중 대표적인 것으로는 프로페시아가 있고, 이와 성분이 같은 카피약으로는 모나드, 헤어그로, 바로피나, 베아리모, 알로시아, 피나테드, 마이페시아, 미노페시아, 모나페시아, 핀페시아 등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두타스테리드 계열의 약중 대표적인 것으로는 아보다트가 있고, 이와 비슷한 카피약으로는 두테스몰, 자이가드, 두로칸, 아보스티드, 네오다트, 두테드, 다모다트, 아다모, 두타반플러스, 아보테리드, 두사트 튜타스 등이 있습니다.

 

이에 대한 가격 비교를 해보기로 하겠습니다. 가격의 기준이 되는 약국은 종로 보령약국이고, 약국마다 가격은 천차만별이라 이 포스팅에 게재된 가격보다 비쌀 수도 있고 저렴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종로 보령약국이 모든 약국을 통틀어 가장 저렴한 약국이라는 것을 염두해 두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혹시 모를 문제의 발생 소지를 줄이고자 정확한 가격을 기재하지 않고 대강의 가격을 기재하였습니다.

 

1. 피나스테리드 계열 

프로페시아(28T) 가격 약 50,000원

바로피나정(28T) 가격 약 20,000원

헤어그로(30T) 가격 약 26,000원

모나드(30T) 가격 약 39,000원

베아리모(30T) 가격 약 35,000원

알로시아(30T) 가격 약 41,000원

피나테드(30T) 가격 약 45,000원

마이페시아 (30T) 가격 약 32,000원

미노페시아(28T) 가격 약, 25,000원

모나페시아(30T) 가격 X

 

- 피나스테리드 계열 중 대부분의 사람들은 오리지널인 프로페시아를 먹는데, 카피약 중 가장 저렴한 제품은 현대제약의 미노페시아였습니다. 미노페시아는 프로페시아의 약 절반 정도 되는 가격입니다. 

물론 가장 저렴한 것은 핀페시아 이지만 이 약은 약국이 아닌 직구를 통해서 구입을 해야 합니다. 핀페시아는 프로페시아의 약 10분의 1정도의 가격으로 상당히 저렴해서 가성비가 좋아 추천하고 싶은 카피약입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핀페시아 직구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2. 두타스테리드 계열

아보다트(30T) 가격 약 23,000원

다모다트(30T) 가격 약 18,000원

아다모(30T) 약 가격 18,000원

외 두테스몰, 자이가드, 두로칸, 아보스티드, 네오다트, 두테드, 두타반플러스, 아보테리드의 가격은 모두 공통적으로 23,000원입니다. 

 

+ 해외 직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두사트 듀타스는 30정의 가격이 약 1만원으로 존재하는 모든 두타스테리드 탈모약에 비해 가장 저렴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아보다트 카피약 직구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 피나스테리드 계열인 프로페시아 등 보다 두타스테리드 계열인 아보다트의 가격이 훨씬 저렴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사실 피나스테리드 계열 중 가장 저렴한 것은 '핀페시아'인데 이것은 약국을 통해서 구매할 수 없고 직구를 통하여 구매해야 하는데 프로페시아 가격의 거의 1/10 수준입니다.

- 특이하게 두타스테리드 카피약의 가격은 아보다트와 동일한 것이 특징입니다. 아보다트 자체가 매우 저렴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 앞서 말했듯이, 약국마다 가격은 천차만별이며 가격의 변동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혹시나 다른 카피약에 대한 가격 정보가 궁금하신 분이 계시거나 대강의 가격이 아니라 정확한 가격이 알고 싶으신 분이 계시다면 비밀 댓글로 달아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또한, 종로 보령약국은 복용하는 프로페시아, 아보다트뿐만이 아니라 바르는 미녹시딜도 매우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복용하는 탈모약이 아니라 바르는 탈모약 (마이녹실, 미녹시딜, 나녹시딜, 카필러스 등)에 대한 가격 정보도 올린 포스팅이 있으니 그것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탈모관리/모발이식] - 각종 미녹시딜 가격 비교를 해보자 <마이녹실, 카필러스, 커클랜드 미녹시딜, 나녹시딜, 판시딜 가격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