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가꿈 이야기

저는 이 블로그에 주로 남성 탈모와 남성 모발이식에 관한 후기와 리뷰를 남겼습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남성뿐만이 아니라 여성분들도 탈모로 인해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계시는 것 같았습니다. 특히나 다이어트를 심하게 하는 경우, 임신이나 출산으로 인한 경우에 머리가 심하게 빠지는 현상을 겪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남성형 탈모의 경우 피나스테리드(프로페시아), 미녹시딜액, 미녹시딜정 등을 복용하는데 이런 여성형 탈모의 경우에는 경우에는 당연하게도 남성형 탈모와 원인이 전혀 다르므로 필요한 영양제와 약도 다릅니다.

다이어트, 임신, 출산의 영우 영양이 부족해져서 모근과 모발로 가능 영양분이 줄어들고, 혈액순환도 원활하게 되지 않아 혈류 부족으로 인해 모근이 약화되는 것입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모발과 모근에 필요한 영양분들을 충분하게 공급해주어야 합니다. 그러나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나 임신 출산의 경우 모두 음식물 만으로는 그런 영양분을 충분히 얻기 힘들기 때문에 추천드리고 싶은 영양제가 바로 프리오린(Priorin)입니다.

독일의 탈모약 프리오린(Priorin)


여성 탈모 영양제 프리오린 강력 추천 :: 다이어트, 임신, 출산으로 인한 여성 탈모



프리오린은 제약사로 유명한 독일의 바이엘(Bayer)사에서 만든 탈모 영양제로 현대인의 피로로 나타나는 탈모, 임신, 다이어트, 출산 등으로 인한 여성의 탈모를 관리하기 위해 출시된 제품입니다. 프리오린은 숱이 적고 모발에 힘이 없거나 모근이 약한 경우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여성분들 사이에서 '다이어트 탈모영양제', '임신 탈모 영양제'로 불리기도 합니다.

프리오린(Priorin)의 주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장 추출물 140mg
밀배아오일 271mg
판토텐산 9mg
L-시스틴 2mg
천연 비타민B

판토텐산의 경우 세포재생 공정에 관여하며 모근을 강화하는 효과를 내며
L 시스테인의 경우 모발을 구성하는 케라틴 단백질의 천연 구성성분을 담당하기 때문에 모발을 더욱 튼튼하게 해줍니다.


프리오린을 독일 직배송으로 직구하는 법


앞서 언급했듯이 프리오린은 독일 제약회사의 제품이기 때문에 한국의 약국에서 구매할 수는 없고 직구를 통해서 구매하는 것이 훨씬 더 저렴합니다. 
추천하는 해외 직구 배송 대행 사이트는 큐텐(Qoo10)입니다. 우선은 가격이 가장 저렴하고 배송도 가장 빠를 뿐만이 아니라 모든 것이 한국어로 되어있기 때문에 해외 직구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도 쉽게 구매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프리오린 구매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270정에 약 10만원대로, 1정에 약 370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입니다. 독일에서 직접 배송이 오는 것인데도 무료배송인 점 또한 놀라운 점입니다. 국내 약국에서 판매하는 탈모 영양제 가격에 비교하면 거의 1/4 가격으로 반의 반 값 수준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이를 아시는 분들은 대부분 탈모 영양제를 직구를 해서 복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프리오린의 복용방법

복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1. 탈모가 진행중인 경우
최소 3개월 이상 아침에는 2캡슐, 저녁에는 1캡슐을 복용합니다.

2. 탈모가 끝난 후 모발, 모근의 유지를 원하는 경우
1일에 1캡슐을 복용합니다.

프리오린과 같은 탈모영양제의 경우 먹자마자 바로 효과가 나타나는 것은 아니고 최소 3개월에서 6개월 이상 복용을 해야 효과를 보는 제품이기 때문에 꾸준히 복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직사광선이 있는 곳에 보관하지 말고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다이어트 등의 이유로 탈모를 겪고 계신 여성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프리오린과 같이 병행하면 좋을 엘크라넬, 여성용 미녹시딜, 판시딜(판토가)에 대한 직구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