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가꿈 이야기


어제 블로그 일기를 새로 올렸는데

190302 애드센스(애드고시) 한 번에 통과 노하우! & 애드핏(adfit) 심사보류

애드센스는 한 번에 통과하고 애드핏은 심사가 보류되었다는 내용이었다. 심사가 보류된 이유는 먼저 애드핏(adfit) 광고를 달고 나서 심사를 신청했어야 하는데 심사만 신청하고 광고를 달지 않았다는 것. (다시 확인해보니 포스팅마다 하단에 다음 광고가 나오고 있었는데 도대체 왜 안 달았다는 거얌 ㅠ)

그리고 다시 재심사 신청을 넣었는데 이틀만에 다시 심사 보류 메일이 도착했다.


다음 애드핏(ADfit) 2차 매체 심사 보류 원인은?


아니 어제 심사 보류 받고 나서 광고 다시 제대로 달아뒀는데 무슨 문제지? 해서 사유를 확인하니


다음 애드핏(ADfit) 2차 매체 심사 보류 원인은? 2


이번에는 컨텐츠의 문제였다.

나는 '코린이의 코인일기'라는 게시판에 각종 코인이나 토큰 정보들을 게시했었는데

거기에서 거래소 회원가입링크를 달아두었던 것이 문제가 된 것이었다. (그 링크로 거래소 회원가입을 할 경우 수수료의 일부가 나의 계정에 들어오는 레퍼럴 링크였다)

많은 IT나 쇼핑 블로거들이 아이허브나 큐텐의 레퍼럴 링크를 달고 포스팅을 하고 있어서 당연히 괜찮은줄 알았는데, 암호화폐나 가상화폐 관련은 규정이 조금 더 까다로운 것 같았다.

처음에 승인 심사 보류할 때 말해주면 다 삭제하고 재심사 요청을 했을텐데 ㅠㅠ


그래서 부랴부랴 포스팅을 모두 확인하고 문제가 되는 거래소 회원가입 레퍼럴 링크를 제거하고 다시 재심사를 요청했다. 과연 이번에는 통과할 수 있을 것인가.. 두근...

혹시나 나처럼 가상화폐나 코인 거래소 관련 회원가입 링크를 달고 계신 분은 애드핏 승인 심사가 보류되므로 모두 삭제하신 후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




구글에서 티스토리 관련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블로그 차트'라는 사이트에서 현재 모든 블로그들의 순위를 매겨주는 사이트를 발견했다.

블로그를 제대로 시작한 지 2주가 된 지금 현재 1400만개의 블로그 중 66만위를 차지하고 있다.

실시간 유효 키워드 수가 무엇인지는 모르겠는데 11개에 불과해서 조금 낮은 편인 것 같았다.


그리고 모발이식 후기를 많이 작성해서 그런지 블로그의 분류가 의학/병원으로 분류되어 있는 것이 신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