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가꿈 이야기


동대문역사문화박물관 역 근처에 갈 일이 있었는데 마침 오늘까지 써야 하는 탐앤 탐스 쿠폰이 있어서 DDP 근처 카페를 네이버에 검색해보았더니

굿모닝시티 쇼핑몰 4층에 있는 탐앤탐스가 검색이 되었다. 그래서 들러보았다.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DDP 근처 굿모닝시티 탐앤탐스 들름 1


굿모닝시티 1층에 서 있는 현판이다.
올해 1월 달에 입점해서 얼마 안 된 것 같다. 탐앤탐스는 굿모닝시티 4층에 입점해있다. 사실 그냥 쇼핑몰에 있는 흔한 커피숍이라고 생각 않고 기대 없이 도착하였다.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DDP 근처 굿모닝시티 탐앤탐스 들름 2


도착한 탐앤 탐스의 모습. 금요일인데다가 저녁 시간대인 8시 경이었는데 정말 사람이 없었다. 사실 탐앤 탐스뿐만이 아니라 굿모닝시티 쇼핑몰 건물 자체에 사람이 거의 없었다ㅠ  아무래도 두타나 밀리오레 쪽에는 외국인들이 정말 많은데 그쪽으로 다 밀리는듯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서 본 쇼핑돌 전체에도 그냥 상인들만 있고 쇼핑을 하려는 사람은 없었다. 

그래서 정말 한적하고 여유롭게 커피를 마실 수 있었다. 특히, 사진에서 저 멀리 창가 근처 자리를 잡으면 뷰가 정말 좋다. DDP쪽으로 창문이 나 있어서 멋진 광경과 건물들을 보면서 여유롭게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이다.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DDP 근처 굿모닝시티 탐앤탐스 들름 3


오픈 기념인지 1+1 쿠폰을 준다.
탐앤탐스 굿모닝시티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인데 아무 음료나 사면 똑같은 음료를 하나 더 주는 것이다. 사람이 별로 없어서 이벤트를 하는 것 같다.

저녁시간이었음에도 알바가 없고 사장님 혼자 하시는 것 같았지만 커피가 매우 맛있어서 대만족했다. 다음에 또 방문 예정이다.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DDP 근처 굿모닝시티 탐앤탐스 들름4


같은 건물 굿모닝시티 4층에는 VR 테마파크 일루션이 있다. 검색해보니 여기가 아시아 최대규모 VR 테마파크라고 한다. 일반 VR카페보다 훨씬 좋아보이긴 했다. 요새 핫한 VR 카페에 있는 장비들은 한 층에 다 몰아둔 것 같았다. 분위기가 굉장히 좋아보였으며, 중고딩들이 무리지어 몇몇 있었긴 했지만 아쉽게도 여기에도 사람이 거의 없었다.. 금요일 저녁이었음에도 불구하고ㅠㅠ

다음에 왔을 때도 탐앤탐스와 VR 테마파크가 있었으면 좋겠다. 없어지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