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가꿈 이야기



모재성 병원에서는 모발이식을 하고 원장님과 약속을 잡아 점검을 하러 갈 때마다 두피 관리를 해준다.

두피마사지, 산소 케어, 스케일링 등 여러 과정을 거치는 관리를 하는데

그중에 가장 기억에 남고 좋았던 것이 마지막 단계인 '프리징 트리트먼트' 라는 두피 냉각 스프레이를 머리에 뿌려주는 것이었다.

(사실 나머지 단계들도 굉장히 시원하고 기분이 좋아서 두피관리를 받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는 두피관리 센터 가격을 항상 검색해보곤 했다ㅋㅋㅋ 언젠간 로또에 당첨이 된다면 두피관리센터 1년 권을 망설임 없이 지르리라)


두피 냉각 스프레이1


이렇게 생긴 물건인데

너무 좋아서 사진까지 직접 찍어왔다 몰래ㅋㅋㅋㅋ 부끄러워서 관리사님 잠깐 나가셨을때 후다다닥 찍어버렸다.

간단히 설명하자면 이걸 뿌리면 머리에 쏠려 있던 모든 열이 날아가서 정말 상쾌하고 모발이 부들부들해지고 찰랑찰랑해서 기분이 좋아진다. 그래서 두피관리 해주시는 분에게 이 제품을 병원에서 구입할 수 있냐고 여쭈어 보았는데 구매할 수 없다고 하심..흑흑


요새 탈모의 원인 중 하나로 꼽히는 것이 바로 두피열이다. 내가 한창 꽂혀서 알아본 탈모 치료 한의원 중 발머스 한의원에서도 탈모의 원인이 두피열이라고 하여 두피열을 내리는 한약을 매우 고가에 팔고 있기도 하다. 학생으로서는 차마 감당할 수 없는 그런 금액. 어린 시절부터 지금까지 가뜩이나 나는 두피에 열이 많아서 항상 두피가 빨간 상태를 유지하고 있었다. 미용실에 가면 고객님 두피가 피나는 것처럼 빨간데 알고 계시냐는 질문도 엄청 받았었다.

그래서 이 제품을 본 순간! 아 이건 인생템이 될 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을 해서 인터넷에서 여기저기 검색을 해보았다.


프리징 트리트먼트 (FREEZING TREATMENT)라고 검색을 해보니

이 제품을 사용하여 두피관리를 해주는 샵은 많았지만 이 제품을 판매하는 곳은 찾을 수 없었다.

(보니 모재성처럼 거의 두피관리 마지막 단계에서 칙칙 뿌려서 마무리 해주는 용도로 사용하는 것 같았다.)

찾아 찾아 헤매다가 이 제품을 생산하여 판매하는 판매사 '다모'라는 곳에 직접 메일을 보내 구매할 수 있냐고 물어보았다. 두근두근


그런데 며칠을 기다려서 온 이메일이 두둥 ㅠㅠ

두피 냉각 스프레이2



가맹점이 아닌 개인 회원은 구매할 수 없다는 답장이 왔다. 흑흑

대체품으로 소개 받았던 '스트레스싹'이라는 제품의 후기를 읽어보니 내가 원하는 프리징 트리트먼트와는 많이 다른 것 같아서 구매하지 않았다.


평소에 두피열이 많고, 이것도 탈모의 원인 중 하나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서 이것 저것 제품들을 찾고 있는데

아직 만족할만한 제품을 만나지는 못했다.

공부를 하는 학생인데 조금만 집중해서 공부를 하다 보면 온 몸의 열이 두피로 쏠려서 집중이 잘 안 되는데 이런 현상은 나뿐만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도 다 겪어 봤을 것 같다.


나를 만족시키는 두피 냉각 스프레이가 존재한다면? 게다가 성분까지 좋다면?!!

앞으로도 두피열 내리는 제품들 여러 가지 써보고 후기를 작성해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