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탈모인들의 로망의 끝판 왕 LG 프라엘 메디헤어를 드디어 구매했습니다!! 출시 전에 상당히 많은 기대를 했었는데 199만원이라는 사악한 가격을 보고 마음을 사실상 접었습니다. 그랬는데도 매일매일 아른아른 거리는 메디헤어에 결국 gg를 쳐버리고 말았습니다. 일반 장난감이 아니라 정식으로 식약처 허가가 난 '의료기기'로서 임상실험 결과 밀도와 머리숱이 20%씩 증가했다는 실험 결과를 보고서 도저히 사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1년 간 권장된 사용량인 약 2일에 한 번씩 사용한다면 하루에 5,000원꼴인 셈입니다. 이렇게 위안을 삼고 자기위안을 했습니다.
예약구매가 끝난 후 일주일 정도 고민을 하다가 결국 지르고야 말았습니다. 사실 더 일찍 예약구매를 했다면 웰킨 두피케어 사은품도 받을 수 있었을텐데 괜히 고민만 오래하다가 사은품도 놓치고 더 오래 사용해서 리뷰를 일찍 써볼 기회만 놓친 것 같아서 아쉽습니다.
** 주의 **
이 포스팅에는 진짜로 구매한 개봉기만 포함돼있습니다. 직접 사용 후기는 2주 이상 사용해보고 추가적으로 작성할 예정입니다.
가격은 정말 사악한 189만원입니다. 그래도 200만원 이하의 가격이라서 다행이라고 할까요?
모든 사이트를 다 돌아다니면서 가격비교를 해봤는데 티몬에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저렴했습니다. 사은품은 향균 케이스를 주는지 여부에 대해서만 차이가 있었으나 티몬에서 슈퍼세이브 가입을 하면 10만원 할인 쿠폰을 주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179만원의 가격에 구매를 한 셈입니다.
모든 판매사이트에서 189만원은 모두 같았으나
옥션, 지마켓에서는 스마일캐시 5만원을, 11번가에서는 SK캐쉬 5만원을 주고, SSG에서는 향균케이스를 주는 등의 차이가 있었으나 티몬처럼 10만원 할인쿠폰이 적용 가능한 곳이 없었습니다. 구매 하실 분들은 티몬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가격비교만 거의 이틀을 내내 한 것 같습니다.
3일만에 도착한 영롱한 프라엘 박스의 모습입니다. 고오오오오급 제품이라서 그런지 일반 택배로 배송이 오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LG 배송센터에서 따로 연락이 와서 배송을 받을 날짜와 시간을 정하면 LG의 기사님이 직접 가져다 주십니다.
박스의 크기가 생각보다 크고 무거워서 약간 놀랐습니다.
상자 아래에는 씨리얼 넘버가 적혀있습니다. 현재 LG 홈페이지에서 구매자를 위한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씨리얼 코드를 적어야 응모가 가능하므로 놓치지 말고 응모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100명 추첨이기 때문에 제가 당첨될 것 같지는 않지만요ㅠㅠ
오픈을 하면 정말 순백의 새하얗고 예쁜 헬멧이 들어있습니다. 정말 어찌나 설레던지!!
들어봤는데 은근한 무게감이 느껴졌습니다. LED가 200개 이상이 박혀있으니 무거울 것이라고 예상은 했지만 상품 스펙을 보면 거의 600g에 육박하는 무게입니다.
모든 사람의 머리 크기에 맞추어야 해서 그런지 사이즈도 꽤 컸습니다. 머리가 작은 분들은 물론 머리가 큰 분들도 전혀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은근히 무거운 헬멧을 들면 사용 설명서와 박스 한개가 나옵니다.
박스 안에는 컨트롤러와 충전기가 들어있습니다. 컨트롤러는 헬멧에 USB로 연결을 해서 조작을 하는 것이고, 충전기는 USB C타입으로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미 있는 휴대폰 충전기가 있어서 따로 개봉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엄청 세련된 조작부의 모습. 상당히 부들부들하고 촉감조차 좋습니다. 싸구려 플라스틱이 아닙니다. 버튼도 상당히 간결하고 배터리를 볼 수 있는 표시등도 있습니다.
MY CARE을 누르면 어느 모드로 작동을 하면 좋을지 알아서 두피의 밀도를 추천해줍니다.
이렇게 세 가지 모드가 있는데 정말 가슴이 아프게도(?) 1초만에 측정을 끝내고 토탈케어를 추천해주는 메디헤어였습니다.
저는 받자마자 완충이 되어있었기 때문에 한 번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헬멧 크기 조절 다이얼이 있어서 머리에 딱 맞출 수 있어서 헬멧을 쓰고 빨래를 널고 설거지를 하는 등의 일상생활을 전혀 무리 없이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자세한 사용기 및 솔직한 후기는 정확히 한 달 정도를 사용해보고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개봉기와 1회 사용으로 느낀 아쉬운 점은 189만원이라는 고가 디바이스임에도 불구하고 거치대가 없다는 점입니다. 광고를 받아서 작성한듯한 모든 블로그 리뷰에는 다 거치대가 있었는데 알고보니 원래 포함된 것이 아니고 따로 구매를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세상에.... 당연히 포함된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니. 그러다 보니 보관을 하기가 상당히 거슬립니다. 의외로 부피가 큰 물건이기 때문에 어디 넣어두기도 쉽지 않고 비싼 물건이기 때문에 먼지가 쌓일까봐 아무데나 방치해두지도 못합니다. 아마 별도 판매를 하게되면 거치대나 향균 케이스를 구매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190만원주고 디바이스를 샀으면 케이스 하나 정도는 넣어줘야 되는 거 아닌가요 LG!!!!!!!!!!!!!!
가격도 지나치게 비싼 게 아닌가 싶었는데 사실 머리숱만 많아진다면 그깟 190만원이 대수겠습니까? 이것은 모든 탈모인들이 공통적으로 느낄 부분일 것 같습니다.
프라엘 LED마스크도 시간이 지나서 가격을 후려쳐서 여기저기서 할인해서 팔던데 메디헤어는 부디 그러지 않기를 이기적으로 간절히 바라봅니다ㅎㅎ 1달 사용기, 3달 사용기 업로드 예정인데 궁금하신 분들은 또 보러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이나 이메일로 문의 주시면 제가 아는 한도 내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