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가꿈 이야기


피부관리에 있어서 가장 기본은 클렌징이라는 것은 예전부터 여기저기서 들어왔다. 다만 나는 남자여서 화장을 하는 것은 아니므로 대충 씻고 말았는데 썬크림도 바르고나서 제대로 클렌징하지 않으면 여드름을 유발하는 원인이 된다고 하여 요새 유행한다는 진동 클렌징 기기들을 찾아보았다. 
그런데 좋다고 유튜버들이 리뷰한 제품 대부분이 7만원 이상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었다. 솔직히 그 가격은 너무 비싸다고 생각하고 있던 찰나에 발견한 것이 바로 샤오미 인페이스 진동 클렌저였다.
2만원 미만의 가격대의 매우 합리적인 가격이었으며 그 동안 샤오미 제품을 굉장히 많이 사용해봤기 때문에 당연히 성능도 일정 수준 이상일 것이라는 신뢰가 있었다.


그래서 Qoo10(큐텐)이라는 직구 사이트에서 1만 7천원대에 저렴하게 구매를 했다. 그냥 네이버에서 구매를 하면 2만 5천원 정도의 가격인데 큐텐에서는 누구나 받을 수 있는 Green 쿠폰을사용하여 직구를 하니 가격이 훨씬 저렴했다. 배송이 일주일 정도 걸리는 게 아쉽지만 급하게 써야 하는 것이 아니므로 당연히 큐텐에서 직구를 해보았다. 구매처는 참고하실 분들을 위해 글 밑에 링크를 달아놓았다.
링크 ←를 클릭! 해도 이동할 수 있다.


가성비갑 진동 클렌저 기기 :: 샤오미 Inface 소닉 페이스 진동 클렌저 추천 직구 후기 1

▲ 큐텐(Qoo10)에서의 구매내역






가성비갑 진동 클렌저 기기 :: 샤오미 Inface 소닉 페이스 진동 클렌저 추천 직구 후기 2

▲ 일주일 걸려서 도착한 샤오미 Inface의 진동 클렌저




구성은 매우 간단하다. 본체, 케이스(꽉 닫히지는 않아서 아쉽다), 충전 케이블 이렇게 세 개로 구성되어있다.
사이즈는 80*53*31mm으로 한 손에 딱 들어오는 귀여운 사이즈이다.

색상은 분홍, 회색, 오랜지색, 연두색이 있었는데 깜빡하고 색상을 선택하지 않아 분홍색으로 랜덤배송되었다 흑흑 회색으로 받았어야 했는데!

가성비갑 진동 클렌저 기기 :: 샤오미 Inface 소닉 페이스 진동 클렌저 추천 직구 후기 3


구조는 매우 간단하다. 위에 브러쉬가 있고 가운데는 동그란 전원 버튼이 있고 가장 밑면에는 충전기를 꼽을 수 있는 충전부가 있다.
전원 버튼을 꾸욱 누르면 전원이 켜지고, 한 번씩 누를 때마다 마사지 강도가 변한다. 3단계의 마사지 강도를 취향껏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좋았다.

재질은 실리콘으로 피부 표면을 상하지 않게 매우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있다.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실리콘으로 세균 번식이 잘 안 되어 청결 유지에 매우 좋다.


이 제품의 장점은 여러 개가 있다.

1. 분당 4,000회 듀얼 고주파 진동
일반 저가형 진동 클렌저는 돌기에 어설픈 진동만 흉내내어 제대로 클렌징이 되지 않는 '사기'제품 들이 있다. 그런데 샤오미 인페이스의 진동 클렌저는 분당 4천회의 듀얼 고주파 진동을 통해서 깔끔하고 부드럽게 모공 속까지 클렌징을 해주어 피부톤을 더 맑게 만들어준다.
나는 무기자차 선크림을 항상 바르는데 이전에는 아무리 깨끗하게 클렌징을 한다고 해도 세안 후 솜으로 닦으면 누렇게 묻어나왔다. 그런데 이 제품을 사용한 이후로 세안 후 토너로 닦아내도 매우 깨끗했다. 정말 노폐물 하나 없이 깨끗하게 모든 것이 클렌징 되는 것이다. 특히 코 옆 부분이나 코의 클렌징이 매우 잘 되어 블랙헤드도 이전보다 눈에 띄게 줄어들었다.

2. 대용량 배터리
이렇게 매일 사용해야 하는 제품은 배터리가 짧아서 자주 충전을 해야 한다면 귀찮아서 안 쓰게 된다. 그런데 샤오미 인페이스의 제품은 400mah의 대용량으로 한 번만 충전해 놓으면 약 3개월 동안 아침저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정말 잊어버릴 때 쯤 한 번만 충전해면 돼서 상당히 편했다. 충전 시간은 약 2시간 30분 정도로 길지 않은 편이다.
나는 하루 한 번만 사용해서 4개월 정도 쓰고 한 번 충전한 것 같다. 정말 잊을만하면 한 번씩만 충전을 하면 돼서 '충전을 해야 한다'는 사실조차 까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다.

3. 90초 타이머 기능
이런 제품에 타이머가 없으면 무제한으로 얼굴을 문지르게 되어 얼굴에 자극이 가기 십상이다. 또한 세수를 하면서 옆에 휴대폰으로 타이머를 켜 놓을 수도 없는 노릇. 그런데 이 제품은 켜고 나서 90초가 지나면 자동으로 꺼져서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는 딱 적당한 시간으로 클렌징을 할 수 있다.
나는 90초 타이머로 얼굴을 클렌징 한 후, 목욕을 할 때 한 번 더 작동을 해서 목과 어깨를 마사지 해주는데 상당히 좋다.


4. 3가지 타입의 브러시
또한 샤오미 Inface의 진동 클렌저는 한 가지 종류의 돌기(브러시)가 아니라 크기와 두께가 다른 세 가지 종류의 브러시로 구성되어있다. 아래 사진을 보면 세 종류의 두께로 된 돌기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아래 사진을 참고하면 확실하게 차이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가성비갑 진동 클렌저 기기 :: 샤오미 Inface 소닉 페이스 진동 클렌저 추천 직구 후기 4

윗부분의 가장 굵은 것은 정밀 클렌징 브러쉬
가운데의 중간 사이즈의 브러쉬는 일반 클렌징 브러쉬
마지막 가장 밑의 얇은 사이즈의 브러쉬는 딥 클렌징 브러쉬이다.

그래서 용도에 따라 다른 면으로 클렌징을 해서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블랙헤드의 경우 마지막 딥 클렌징 브러쉬로 문지르면 효과적으로 사라지는 것을 발견했다.
클렌징 오일을 코에 묻힌 채로 가장 얇은 브러쉬를 90초 동안 문지르면 블랙헤드가 완전히 옅어진 것을 볼 수 있다. 단순 세안뿐 아니라 블랙헤드 제거 용도로도 정말 정말 강력추천 하고 싶다.

5. IPX 7단계의 방수
마지막으로 가장 당연한 기능인 방수 기능이다. 이 제품은 IPX7등급 방수 설계로 되어 있어서 1m 물 속에서 30분 이상 잠겨있어도 안전하다. 물론 충전부에 물이 흥건하게 되어있는 채로 충전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으니 충전할 때만 완전 건조 시킨 후 충전시키는 것이 좋다.

나는 이 제품을 주문하고 반 년 이상 사용하고 있는데 정말 만족하고 있는 제품이다. 10만원대에 육박하는 고가형 제품들과의 차이점이 전혀 없다고 생각한다. 매우 험하게 쓰는 편인데 고장도 안 나는 걸 보면 상당히 오래 사용할 것 같다.

화장을 하는 여자분들 말고도 썬크림을 바르는 남자분들, 블랙헤드를 없애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 추천 하고 싶은 제품이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 하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가입하면 누구나 주는 Green 쿠폰을 이용하여 구매할 것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