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가꿈 이야기




예전에 삼성 스타필드에 삐에로쇼핑이 새로 생겨서 매우 핫하고 사람이 많을 때 다녀왔던 적이 있다.
그때는 사람이 정말 무지무지무지 많아서 뭘 볼 수가 없는 정도였다. 통로가 좁아서 한 사람이 구경하고 있으면 다른 사람이 통로로 지나갈 수 없기에 눈으로만 훑고 바로 이동을 해야 했었다.

그래서 언젠가 다시 방문해보고 싶은 생각이 있었는데 논현역 일렉트로마트 지하에 삐에로쇼핑이 생겼다고 해서 구경을 다녀왔다. 그때 못했던 구경 마저 하고 이것 저것 필요한 것을 사기 위해서 평일 저녁 8시 경에 방문했다.
특히, 일렉트로마트는 '남자들의 천국의 놀이동산'이라는 비유가 있을 만큼 남자들이 관심을 많이 가지는 각종 가전제품들이 많다고 해서 많은 기대를 하고 갔다.

일렉트로마트 논현점은
논현역 2번출구, 신논현역 3번 출구의 중간 지점쯤에 있어서 어느 곳에 나와서도 쉽게 갈 수 있다. 나는 논현역 2번출구에서 나와서 300m 정도, 5분 정도 걸어서 금세 도착했다.

일렉트로마트, 삐에로쇼핑의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로 꽤 늦은시간까지 운영을 한다.

전 날에 다른 지점의 일렉트로마트를 방문했어서 일렉트로마트 구경은 빠른 시간에 끝냈다. 사실 세 개 층이나 일렉트로마트가 있지만 상당히 좁기 때문에 볼 게 별로 없었다..

그래서 바로 삐에로쇼핑을 구경하러 지하 1층으로 내려갔다.
방문 후기는 따로 긴 글 필요없이 사진 몇 장으로 간단 요약이 가능하다.



논현역 일렉트로마트 지하1층 삐에로쇼핑 구경하고 옴 1

논현역 일렉트로마트 지하1층 삐에로쇼핑 구경하고 옴 2



??????????????????

입구 들어가자마자 휑한 모습이 보인다.

분명 아무 안내도 없었는데..? 영업 시간 맞는데??? 8시밖에 안 됐는데???



논현역 일렉트로마트 지하1층 삐에로쇼핑 구경하고 옴3

논현역 일렉트로마트 지하1층 삐에로쇼핑 구경하고 옴4

논현역 일렉트로마트 지하1층 삐에로쇼핑 구경하고 옴 5

논현역 일렉트로마트 지하1층 삐에로쇼핑 구경하고 옴6

논현역 일렉트로마트 지하1층 삐에로쇼핑 구경하고 옴 7

논현역 일렉트로마트 지하1층 삐에로쇼핑 구경하고 옴 8




.......여기 망했나요? 점포정리하나요..? 거의 절반 정도가 텅텅 비어 있었다....
정리가 하나도 안 되어있었고 물건이 다 빠진 상태여서 볼 것도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매우 많았다
거의 없는 물건 몇개라도 구경하려는 의지가 엿보였다ㅋㅋㅋㅋ
왜 텅텅인지 설명이라도 좀 해주면 안 되나? 나 나름 멀리서 왔다구 

참고로 1층,2층,3층도 열심히 구경을 했으나 일렉트로마트도 넓기만 하지 볼건 오지게 없었다 그냥 가던 하남 스타필드 일렉트로마트나 갈걸....
방문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지금 제대로 영업하고 있는 것이 맞는지 한 번 더 확인을 한 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아무튼 난 다시 갈 일은 없을 것 같다. 근처에 볼 일이 있지는 않은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