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가꿈 이야기

공부를 매일매일 하다보니 잠의 중요성을 정말 절실히 깨달았다.

밤에 잠을 잘, 푹 자면 다음 날 공부의 집중력도 높아지고 공부도 오랜 시간 할 수 있는데, 밤에 잠을 적게 자거나 푹 자지 못하게 되면 다음 날 집중력이 거의 반토막 나다시피 하는 것이다.

사실 나는 다행히도 머리만 대면 3분 안에 잠을 잘 수 있는 체질이기는 하지만 잠을 깊게 자지는 못하는 것 같았다.


아이허브 수면보조제 [캄 포르테] 솔직 복용 후기 강력추천!! 1아이허브 수면보조제 [캄 포르테] 솔직 복용 후기 강력추천!!2


미밴드3으로 측정한 내 평소의 수면 패턴이다. 아이허브에서 수면보조제를 구매하여 복용하기 이전이다.

왼쪽의 사진이 5월 18일, 오른쪽의 사진이 5월 20일의 사진이다.

평균적으로 5시간 20분 정도를 잤지만, 깊은 수면은 1시간 30분 가량으로 약 20%-30%이고 나머지 70%-80%는 얕은 수면인 것으로 나타났다. 즉, 수면 중 대부분의 시간을 뒤척이면서 얕게 자는 것이다. 이렇기 때문에 잠자리에 일찍 든다고 해도 항상 매우 피곤함을 느꼈다.


그래서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찾은 것이 바로 아이허브에서 사는 수면보조제 <캄 포르테 Calms Forte>라는 제품으로 하이랜드라는 회사에서 제작된 것으로 보였다.

나는 잠자리에 잘 못드는 것은 아니고 잠은 매우 잘 자는데 깊은 잠을 자지는 못하는 것이므로 수면 유도제나 수면제가 아닌 수면 보조제인 캄 포르테를 선택하였다.



아이허브 수면보조제 [캄 포르테] 솔직 복용 후기 강력추천!!3


가격은 100정에 약 8,500원 정도로 매우 저렴한 가격이다. 하루에 1알에서 3알 정도 복용하는 것이므로 하루에 한 알식 복용한다면 3달에 8,500원 정도는 부담 없는 가격이라서 망설임 없이 구매를 하였다.

링크 ← 를 클릭하면 상세 구매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하다.

(상품을 구매하실 때 추천코드 FSC103 를 입력하시면 5% 추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수면보조제 [캄 포르테] 솔직 복용 후기 강력추천!! 4

▲ 도착한 100정짜리 캄스 포르테 매우 아담한 사이즈


아이허브 수면보조제 [캄 포르테] 솔직 복용 후기 강력추천!! 5

▲ 옆면의 모습. 옆면이 더 긴 특이한 형태의 알약 케이스



아이허브 수면보조제 [캄 포르테] 솔직 복용 후기 강력추천!! 6

▲ 알약의 크기도 매우 작아서 목구멍으로 넘기기에 부담이 없는 크기이다.

크기 비교를 돕고자 ABC 초콜릿을 옆에 두어서 비교해보았다.


수면보조제 캄스 포르테(캄 포르테) 복용 방법

복용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성인 혹은 12세 이상의 아이들의 경우에는

하루에 3번 1-2정을 복용하든지, 잠들기 30분 전이나 1시간 전에 1-3정을 복용한다.


12세 미만의 아이의 경우에는

하루 3번 1정을 복용하든지, 잠들기 30분 전이나 1시간 전에 1-3정을 복용한다.


다만, 임신 중이거나 수유 중인 경우는 반드시 의사와 상담 후 복용을 시작해야 한다.

나는 편안한 수면을 위해서 복용을 하고자 했기 때문에 매일 잠들기 30분 전쯤에 2알씩을 복용했다. 

위에 사진에 나온 마지막 수면 기록이 5월 20일이었는데 이 날부터 자기 전에 매일 복용을 시작하였다.


상품의 판매 페이지에서 설명하고 있는 이 제품의 효능

일시적으로 스트레스, 불안, 신경 및 자극을 동반한 종종 불면증과 불안 증상을 완화시켜주어 더욱 깊은 잠에 들 수 있게 해주고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기능을 하는 것이다.


아이허브 수면보조제 [캄 포르테] 복용 후 총평

우선 복용을 한 후기

역시나 평소처럼 잠에 들기는 어렵지 않았다. 워낙에도 평소에 잠을 잘 잤기 때문에 수면 보조제를 복용하고도 잠을 매우 잘 자는 편이었다. 다만 확실히 수면의 질이 높아지고 일어나서도 덜 피곤함을 느꼈다. 

단순한 위약효과인지 기분탓인지를 알아보기 휘애서 이제 위의 수면 결과와 비교해보았다.

20일부터 2알씩 복용하고 난 후에 미밴드를 착용하고 수면을 한 날의 기록인 5월 23일과 5월 24일의 수면기록이다.

마찬가지로 5월 23일에는 5시간 30분 정도 수면을 하였다. 5월 24일의 수면시간은 6시간이다.


아이허브 수면보조제 [캄 포르테] 솔직 복용 후기 강력추천!! 7

아이허브 수면보조제 [캄 포르테] 솔직 복용 후기 강력추천!! 8


놀랍게도 수면의 질이 좋아진 것이 수치로도 확인할 수 있었다.

5월 23일의 깊은 수면 시간은 2시간 50분으로 약 50%의 시간이 깊은 수면이고

5월 24일의 깊은 수면 시간은 2시간 46분으로 약 46%의 시간이 깊은 수면시간이었다.


대충 수치로만 비교해도 평소보다 깊은 수면이 2배 이상 증가한 것이다.

각종 후기들을 보면 알겠지만 미밴드3의 수면 측정 알고리즘은 나름대로 정확하다. 


이로써,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수면보조제 캄 포르테로 인해서 깊은 잠을 든 것 같은 느낌이 기분탓이 아니라 실제로 깊은 잠을 들 수 있도록 도와준 것임을 알 수 있다.

나는 2달 동안 100정짜리 한 통을 모두 비우고 한 통을 추가 주문하여 다시 복용하고 있다. 그동안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것중에 가장 만족스러운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가격이 매우 비싼 것도 아니고 2달에 8000원정도면 매우 저렴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속는 셈치고 구매해보는 것도 진지하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한 번 복용을 강력하게 추천해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