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가꿈 이야기

  

프로듀스 101 시즌4 <프로듀스  X 101> 센터 선발전 투표 시작! - 투표 방법은? 1



프로듀스X 101 1주차 연습생 순위와 투표하는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돌(IDOL)/아이돌 정보] - [프로듀스X 101] 1주차 연습생 순위 및 투표하는 방법




 프로듀스 101의 네 번째 시즌이 벌써 시작되었다. 프로듀스 시리즈들은 앞서서 모두 성공을 거두어왔는데, 프로듀스 101 시즌1의 아이오아이, 시즌 2의 워너원(WannaOne), 시즌3의 아이즈원 모두 대중들의 열렬한 지지를 얻어서 큰 인기를 누렸다.

   어떤 연습생이 출연하는지에 대해서는 아직 공개된 바 없으나, 엠넷은 Mnet ‘프로듀스 X 101(프로듀스 101 시즌4)’의 타이틀곡 제목은 ‘_지마’로 결정되었다고 오늘 공개했다. 이번 시즌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기존의 A등급 B등급 제도 뿐만이 아니라 'X등급'이 새로 신설되었다는 것이다. X등급에 배치된 인원들은 '지마'의 무대에 아예 설 수 없게 되는 패널티를 갖게 된다. 첫 무대에서 많은 팬들을 확보해야 하는 것을 생각하면 정말 큰 패널티가 아닐 수 없다. 연습생들은 5일 전인 10일 타이틀곡 '_지마'의 녹음을 이미 마쳤다고 한다. 이 곡은 '포기 하지 마', '무너지지 마' 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곡이다.

   또한 15일 정오부터 단 12시간 동안만 센터 선발전을 하는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공개된 센터 대상자는 등급평가에서 A를 이미 받은 15명으로 추려졌다. 가장 눈에 띄는 후보자들은 아이돌 마이틴 출신의 송유빈, 업텐션 출신의 우신(김우석), 빅톤 출신의 한승우, 최병찬이 있다. 이들은 이미 데뷔하였으나 크게 주목받지 못한 아이돌 그룹으로 새로운 기회를 받기 위해 출연한 것으로 보인다. 

http://produce-x-101.mnet.com/pc/vote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프로듀스 X 101 센터 선발전 투표를 진행할 수 있다. 단 12시간 동안만 진행되는 것이므로 응원하는 연습생이 있다면 빠르게 투표를 해야 할 것이다. 센터 선발전에 나온 A등급 15명 연습생의 후보는 다음과 같다.




프로듀스 101 시즌4 <프로듀스  X 101> 센터 선발전 투표 시작! - 투표 방법은? 2


위의 링크로 이동하여 엠넷의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연습생들의 인사 영상까지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여 투표하면 좋을 것 같다. 프로듀스 X 101은 이미 3월 초부터 합숙을 시작하였고, 곧 방송이 될 예정이라고 한다.


센터 투표 결과 센터가 공개되었습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4의 센터는 DSP 엔터테인먼트의 손동표군입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손동표 연습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아이돌(IDOL)/아이돌 정보] - 프로듀스 X 101 (프로듀스 101 시즌4) 투표로 뽑힌 센터 손동표는 누구인가?



[아이돌 파트분배&분량체크] - 마마무 - 고고베베(gogobebe) 가사, 파트 분배 및 분량 체크

[아이돌 파트분배&분량체크] - SF9(에스에프나인) - 예뻐지지마(Enough) 가사, 파트 분배 및 분량 체크

[아이돌 파트분배&분량체크] - (G)I-DLE (여자)아이들 - 세뇨리따(Senorita) 가사, 파트 분배 및 분량 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