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못지 않게 건조한 계절인 봄이 왔습니다. 제 경우는 겨울의 경우는 그럭저럭 넘겼는데 봄이 오자마자 건조해서 견딜 수가 없을 정도가 되었습니다. 방금도 봄철 건조로 인해 산불과 각종 화재를 주의하라는 재난 문자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히려 겨울보다는 봄에 가습기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아마 가습기 구매에 고민이 많으실 것입니다. 저도 겨울은 그나마 잘 버텼으나 봄이 되자 건조함을 찾을 수가 없어서 건조기를 찾으면서 고민을 많이 하고 있었습니다. 몇년 전 가습기 살균제 이슈가 되면서 건강에 대한 걱정이 많이 늘어나서 가습기에 대한 공포를 갖고 계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그럴 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 바로 샤오미 미지아의 스마트 살균 가습기 4세대입니다.
가습기를 오랫동안 청소하지 않고 그냥 물을 넣고 쓰는 경우에는 가습기 내부 물탱크에 세균이 번식하여 초음파 가습기의 경우에는 그 세균이 그대로 공기중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이걸 방지하기 위해 미지아의 살균 가습기는 물탱크에 UV-C 살균 램프를 달았습니다. 즉, 자외선 살균을 먼저 해서 균을 죽인 후에 물탱크의 물을 공기중으로 내보내는 것입니다. UV-C는 자외선 중에 살균력이 가장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어서 최근에는 마스크 살균 소독을 위해 많이 인기를 얻고 있는 램프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초음파 가습기 특유의 단점인 세균 증식 관련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전에 초음파 가습기를 사용했었는데 하루라도 청소를 해주지 않으면 항상 불안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물은 고이면 무조건 썩기 마련인데 물탱크 안에 고여있는 물에 언제 세균이 번식할지 모르는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그 물탱크 안에 들어 있는 물 자체를 소독해주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즉, 다른 소독제나 락스 같은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아니라 자외선을 물탱크에 쏴서 물을 살균하는 것이므로 인체에 전혀 무해합니다.
샤오미 미지아 스마트 살균 가습기 4세대 간략한 특징
이 외의 특징과 장점들에 대해 간략하게 이야기를 해드리자면,
1. UV-C 램프 소독 살균
2. 낮은 전력소모로 하루 종일 틀어도 전기세 걱정 없음
3. 저소음 브러쉬리스 모터를 통해서 30dB 수준의 저소음으로 밤에 틀어도 숙면 가능
3. APP 어플 연동을 통해 스마트하게 제어 가능 (실내온도, 물용량 체크 가능)
4. 4L 대형 물탱크로 물을 자주 채워야 하는 번거로움 방지
5. 240mL/h 로 고효율 가습
6. 자연 증발 원리의 가습
다른 가습기들을 살펴보니 이런 장점들을 모두 가지고 있는 제품은 거의 없고, 있다고 해도 10만원 대를 훌쩍 넘는 가격이었기 때문에 섣불리 구매하기에는 고민이 많이 되었습니다. 이런 장점들을 보면 상당히 고가인 가습기일 것 같지만, 가성비의 대명사인 샤오미 답게 해외 직구를 한다면 단 돈 4만원 대에 구매가 가능한 가성비 최강의 살균 가습기입니다.
추천하는 해외 직구 사이트는 큐텐(Qoo10)입니다. 우선 가격이 가장 저렴하고 배송이 빠를뿐만 아니라 모든 것이 한국어로 되어있기 때문에 해외 직구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도 손쉽게 직구를 하실 수 있다는 것이 매우 큰 장점입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샤오미 가습기 판매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샤오미 미지아 스마트 살균 가습기 4세대 상세 특징들 살펴보기
어플 연동을 통해서 쉽게 작동할 수 있으며 실내 온도와 남은 물 양 체크가 가능합니다. 어플을 통해 작동하는 것의 편리함은 한 번 사용해 보신 분들은 무조건 아실 것입니다. 직접 켜거나 끄러 가지 않아도 휴대폰만 들어서 작동할 수 있고, 밖에 나와있다가 집에 들어가기 전에 쾌적함을 위해 미리 밖에서 가습기를 틀어놓는 것 등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당한 편리함을 줍니다.
4L의 대용량 물탱크로 밤에 물이 부족해서 꺼질 일이 없습니다. 최고모드로 사용해도 밤 새도록 가습을 할 수 있는 넉넉한 용량입니다.
또한 물의 주입이 상당히 편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가동 중에도 물 충전을 위해 정지할 필요가 없이 간편하게 물을 보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센서가 자동으로 물의 양을 감지해서 표시등으로 나타내주기 때문에 물이 부족하지 않을까 항시 체크해야 하는 그런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최고 8W로 전력소모가 매우 적기 때문에 전기세에 대한 걱정 없이 하루 종일 가동할 수 있으며
직류 브러쉬리스 저소음 모터를 사용해서 밤에도 소음 걱정없이 숙면이 가능합니다. 34.3dB의 낮은 소음은 일상생활에서 전혀 지장이 가지 않을 정도입니다.
또한 즈미 순정형 가습기는 240ml/h로 고효율 가습을 하고 자연 방식인 증발 가습을 선택하여 가루 날림이 없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또한 물안개가 보이지 않기 때문에 주위의 전자제품이 고장이 나거나 가습기 주위에 물이 축축하게 젖을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자연 그대로의 증발 가습이기 때문에 실내 평균 온도를 겨울철에 따뜻하게 올려주는 그런 장점도 있습니다.
또한 세련된 조명을 통해 밤에도 가습상황을 수시로 체크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이런 장점들을 갖고 있는 제품이 단돈 4만원 대라는 것이 정말 놀랍습니다. 이것이 샤오미 생태계의 힘이 아닐까 싶습니다. 혹시 가습기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정말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아보다트 직구 :: 아보다트 카피약(두사트 듀타스), 두타스를 쉽고 저렴하게 직구하는 법
핀페시아 직구하기 :: 프로페시아 카피약을 쉽고 저렴하게 직구하는 법 (핀페시아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