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가꿈 이야기

모모랜드 - I'm so hot(암쏘핫) 가사, 파트 분배 및 분량 체크





모모랜드 - I'm so hot(암쏘핫) 가사, 파트 분배 및 분량 체크


​[ALL] I'm So Hot 


​[낸시-7.7초] 왜 예쁘단 말은 왜 귀엽단 말은 왜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 않아 yah


​[주이-7.7초] 예쁘다 말을 해 귀엽다 말을 해 

풀어도 풀어도 끝나지 않아 yah


​[혜빈-7.9초] 날 찾는 문자 밤낮도 없잖아

쉴 틈이 없는 You


​[아인-7.9초] 난 뜨거운 태양 갈수록 불타 

똑바로 못보는 


​[제인-8.07초] 막 내게 던지는 뜨거운 눈빛 

내 여기 여기 여기 여길 쳐다보는 feel


​[연우-7.7초] 너를 녹이는 뜨거운 느낌 

아 우아우아 I'm So Hot 나 나 나 내가


​[주이-3.1초] I'm So Hot 나 나 나 내가


​[낸시-3.1초] I'm So Hot 나 나 나 내가


​[주이-6.9초] 빛이나 빛이나 난리나 난리나 

I'm So Hot I'm So Hot Hot Hot


​[나윤-6.9초] 빛이나 빛이나 난리나 난리나 

I'm So Hot I'm So Hot Hot Hot




​[주이-8.39초] 그냥 내가 문제 야야 

답을 구하려고 해 야야

이건 시험이 아냐 야야 

지금은 베껴내도 돼 야야


​[혜빈-7.7초] 바람 불면 감당 안돼 나의 향기 

웃음 꽃이 피어 나는 나의 열기


​[나윤-5.54초] 날 쫒는 관심 잠들 때까지 

쉴 틈이 없는 


​[혜빈-1.2초] You


​[낸시-5.54초] 달빛아래서 난 물이 올라 

내 매력에 잠기는 


​[혜빈-1.2초] You


​[아인-8.07초] 막 너의 떨리는 뜨거운 손길 

내 여기 여기 여기 여기 다가오는 feel


​[연우-7.7초] 너를 녹이는 뜨거운 느낌 

아 우아우아 I'm So Hot 나 나 나 내가



[주이-3.1초] I'm So Hot 나 나 나 내가

[낸시-3.1초] I'm So Hot 나 나 나 내가



[나윤-6.1초] A Little Bit (​[제인-0.89초] A Little Bit)

난 아마 빛 (​[제인-1.1초] 난 아마 빛)

낮에도 숨길 수 없어 피어난 빛


​[연우-1.3초] 나 나 나 내가


​[혜빈-6.1초] A Little 빛 (​[제인-0.89초] A Little 빛)

난 I'm my be (​[제인-1.1초] 난 I'm my be) 낮에도 

​[혜빈-3.9초]&[제인-4.46초] 꺼지지 않는 뜨거운 빛


(​[ALL] I'm So Hot)



​[연우-3.1초] I'm So Hot 나 나 나 내가

​[낸시-3.1초] I'm So Hot 나 나 나 내가



​[아인-6.9초] 빛이나 빛이나 난리나 난리나 

I'm So Hot I'm So Hot Hot Hot


(​[ALL] 나나나나 나나나나 

나나나 나나 나나나나나)


​[낸시-6.9초] 빛이나 빛이나 난리나 난리나 

I'm So Hot I'm So Hot Hot Hot


(​[ALL] ​나나나나 나나나나 

나나나 나나 나나나나나)





파트 개수

낸시 7개

주이 5개

혜빈 5개

아인 3개

나윤 3개

제인 3개

연우 3개


- 혜빈은 짧막한 파트가 많음

- 낸시 파트가 가장 많고 나머지는 고르게 분배


파트 분량

낸시 35.54초

주이 29.19초

혜빈 24.1초

아인 22.87초

나윤 18.54초

제인 16.51초

연우 18.5초


-애드리브 분량 포함


다른 아이돌들의 파트분배, 분량 체크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돌(IDOL)/파트분배&분량체크] - (G)I-DLE (여자)아이들 세뇨리따(Senorita) 가사, 파트 분배 및 분량 체크

[아이돌(IDOL)/파트분배&분량체크] - SF9(에스에프나인)의 예뻐지지마(Enough) 가사, 파트 분배 및 분량 체크

[아이돌(IDOL)/파트분배&분량체크] - 마마무 - 고고베베(gogobebe) 가사, 파트 분배 및 분량 체크